레블라이트란?
레블라이트는 기존의 C6 레이저보다 업그레이드된 레이저로, 고출력의 레이저 빛이 피부 조직에 노출되는 시간이 매우 짧아 피부 조직의 손상을 최소화하여 매우 안전합니다. 일상생활에 지장없이 기미, 양측성 오타모반, 색소질환 등을 한꺼번에 치료할 수 있는 신개념 멀티 레이저입니다. 특히, 레블라이트는 PTP방식의 Q-switch Nd:YAG 레이저입니다. PTP는 Photoacoustic Therapy Pulse의 약자로, 기존의 C6 레이저의 에너지인 1000mj에서 약 60% 정도 올린 1600mj로 에너지율을 높이고 그 pulse를 반으로 쪼개어 1.3μsec의 간격을 두고 연속으로 Dual pulse의 빔이 출력되는 새로운 개념의 치료법입니다. 즉, 레이저 에너지는 더욱 업그레이드 되면서도 부작용은 더욱 감소시킨 레이저라고 할 수 있습니다.
레블라이트 PTP 토닝으로 여드름 흉터 치료가 가능한가요?
넓어진 모공과 여드름 흉터의 원인은 콜라겐이 노화되고 파괴되었기 때문입니다. RevLite의 1064nm 파장의 레이저 에너지가 피부 깊은 곳까지 도달하여 콜라겐을 생성하는 섬유아세포를 활성 시켜 줌으로써 모공을 좁혀주고, 움푹 패인 여드름 흉터 부분에 살이 차오르게 하고 피부 톤을 밝게 해줍니다.
시술은 얼마나 받아야 하나요?
레블라이트 PTP 토닝 시술은 보통 1~2주 간격으로 10~15회 정도 시술받으면 효과를 볼 수 있으며, 한 달 간격으로 유지치료를 받으면 지속적인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레블라이트 PTP 토닝은 시술시 개인의 피부타입에 따라 저 색소 침착, 색소 침착 등이 드물게 나타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부작용은 피부과 전문의에게 안전하게 시술받으시면 최소화 할 수 있습니다.
레블라이트 PTP 토닝의 장점은?
* 피부 상태나 타입에 따라 시술 전 미백 치료나 스케일링을 병행하면 효과적입니다.
적응증
기미,주근깨, 잡티, 검버섯, 오타모반, 색소침착, 문신, 여드름 흉터, 모공, 피부결 개선
시술 전후 사진